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

  • 출시 시간:2022-06-23 23:39:39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618
  • 빠른 설명:

   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,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모델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스

기사 내용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모델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& mdash;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% 의 Cr, % 의 Ni.

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특성 및 응용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,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, 재 열기, 스팀 파이프,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

종 고 르 달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기계 부품, 정밀 의료 기기, 유체 수송 관, 예 를 들 어 가구, 기계, 의료 석유, 천연 가스, 물 가스,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,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.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.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. 플라스틱 관,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.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, 온수 시스템 과 안전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.


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



반제품 의 외관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적당 한 유지 찌꺼기 를 선택 하 십시오.연속 주조 과정 에서 결정 기의 진동 으로 반제품 표면 에 형 성 된 진동 흔적 을 가 해 야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연속 주조 할 때 는 반드시 전자 교반 을 사용 해 야 한다.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.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오 씨 체 -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.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.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.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.

무료 상담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, 타원 관, 육방 관,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.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,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

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~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~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만 km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.

응용 분야: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.


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

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창문, 난간,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.

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. 열 간 압연,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254 smo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열 강관, 지름 이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.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(압연)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. mm 보다 크 지 않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%, 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고용 처리.강 을 ~ ℃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.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.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.

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

용접, 고주파 예열 에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,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.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.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,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.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.

라드빌리시스기스기타 제품 정보
  • 사비 니 건25 스테인리스강관 304 가격적당한 온도는 무엇인가

    사비 니 건25 스테인리스강관 304 가격적당한 온도는 무엇인가

  • 카 세 타5톤 화물 리프트활용률을 높이는 방법

    카 세 타5톤 화물 리프트활용률을 높이는 방법

  • 오 베 르 빌6톤 엘리베이터품질 기록 관리 절차

    오 베 르 빌6톤 엘리베이터품질 기록 관리 절차

  • 닐 지 하사간이 궤도 승강 사다리시각 효과

    닐 지 하사간이 궤도 승강 사다리시각 효과

  •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 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•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 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•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 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•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 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• 신속한:알림: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 정보는 당사의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,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라드 빌 리 시 스 기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산업별 작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